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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이 지난 해 중국 시장에서 175,489대가 판매되어 전년 대비 51%의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캐딜락은 중국에서 2017년 12월 말까지 22개월 연속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캐딜락 외에도 중국은 아우디, 메르세데스-벤츠, BMW, 포르쉐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격전지이다. 중국에서의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은 2009년 이후 세계 최대 규모로 성장했다. 중국에서 판매 중인 11개 프리미엄 브랜드 들의 2017년 11월까지의 판매 실적은 전년 대비 18.1% 증가한 220만 2천대에 달했다. 같은 기간 중국 자동차 산업의 전반적인 성장률은 3.6%에 그쳤으며 승용차 판매는 전년 대비 1.9% 증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시장 점유율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017년 1월부터 11월까지 판매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차량은 중국 시장 전체 판매의 10.18%를 차지했다. 지난 2011년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시장 점유율은 약 6.5%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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