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03.jpg

 

 

탈모전문병원 다모 노준 원장

 

미주에서 최고의 탈모병원으로 소문난 다모가 2013년 오픈한 뉴저지 포트리의 1호점과 약 6개월전 오픈한 캘리포니아 LA의 2호점에 이어 지난달 리틀넥에 3호점을 오픈하였다. 이미 예약손님으로 항상 스케줄이 가득찬 1호점 외에, 2호점과 3호점 또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이미 입소문으로 듣고 지점들을 찾는 손님들로 즐비하여 행복한 다모 노준 원장... 노 원장이 지금의 자리까지 오기까지 여러 우여 곡절이 있었다고 한다.

 

한의사와 피부과의사와 함께 일하는 Medical Spa 필드에서 10여년동안 마케팅 일을 하였다. 노준 원장 또한 탈모로 고생하고 있어, 탈모에 대한 관심과 고민이 많았던터라 좀 더 탈모쪽 사업에 뛰어들고자 아로마 라이센스를 취득함과 동시에 탈모관련 공부도 꾸준히 해왔다고...사업을 준비하는 6개월동안, 자신의 탈모가 고쳐지지 않으면 사업을 포기할거라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실제로 치료를 통해 효능을 보고 더 자신이 있어졌다고 한다.

 

임상자료가 처음에는 거의 전무했고, 또한 탈모관련필드가 과장과 거짓광고로 사람들의 신임을 이미 잃은 상태라, 사람들이 모두 하나같이 입을 모아 망할거라고 말했다한다. 특히나, 노준 원장은 다른 탈모업체들 처럼 피부시술 없이 탈모만을 전문성있게 집중하고 싶은 마음에, 피부시술 및 뷰티관련 시술없이 사업을 시작하였고, 사람들은 더욱 그럴수록 걱정어린 시선으로 노준 원장을 보았다고. 하지만 그것은 괜한 기우였다. 

 

노준 원장은, 사업을 시작하며 사람들의 신임을 얻는 일이 우선이라 생각하고, 연구소에서 얻은 결과들을 토대로 메디컬 칼럼을 시작하였다고한다. "지금까지 쓴 칼럼들이 약 300여편정도 되요. 한국신문 뿐 아니라, 일본, 중국 신문 등 칼럼을 여러 신문에 기고했죠." 또 노원장은, 칼럼의 연장선으로 현재 유투브채널 머리나는 탈모클리닉 다모에서 직접 강의도 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탈모에 관한 연구를 약 20여년 해온 FDA 공인 줄기세포 연구소 4곳과 함께 임상실험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가장 최신의 그리고 좋은 치료 방법들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더 심층적인 탈모연구를 위해 자체 연구소인 탈모연구소 DTI (DAMO TRICHOLOGY INTERNATIONAL)를 내과의사, 한의사, 간호사 그리고 약사 8명과 함께 운영, 여러 임상실험 분석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고... 

또한 정해진 시술자/전공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환자를 돌보며, 고객들의 컨설팅에 시간을 쏟는것을 아까워하지 않았다고... "정확한 정보를 전해드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컨설팅하는 동안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정보를 드릴려고 노력합니다. 탈모가 얼마나 큰 스트레스인지 제가 직접 겪어봐서 알기 때문이지요. "

이러한 노력들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을까? 2년동안 한,중,일본인 환자들 뿐 아니라 이집트, 이탈리아, 인도 등 무려 14개국적의 손님들이 다모를 방문하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네이키드 카우보이 등 여러 유명인 또한 다모의 손님이라고...

 

또한, 함께 일하고 있는 많은 약사, 내과의사, 한의사 등 의학 전공자분들이 실제로 노준 원장의 손님으로 시작한 경우가 많다고 한다. 리틀넥 3호점의 황원장님 또한 노준 원장의 손님으로 시작하였다고.

 

더불어, 12만 회원들을 보유한, 한국의 유명 D사이트 탈모 커뮤니티에서 임상실험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2년전 시작한 셀프치료 키트 또한 이 커뮤니티를 통해 한국의 손님들에게까지 배달이 되고 있다고 한다.

 

"키트를 개발하고 커뮤니티 담당자님께서 먼저 연락을 해오셨어요. 그래서 회원들 중 몇 분을 선택하여 공개임상도 커뮤니티에서 진행하였고, 또 그 이후에 지금까지 약 200명의 손님분들이 저희 키트를 커뮤니티를 통해 쓰시고 계세요. 저희 키트 경우 다른 곳과는 달리 시약을 개개인에 맞춰서 제작한다는 것이 특징이죠. 탈모가 유전에서 비롯된건지, 면역체계 때문인지, 또 문제가 모발굵기인지 아니면 두피의 문제인지... "

 

또한 탈모병원으로써는 유일하게 양한방 합진을 하고 있다고... "스텐실 줄기세포 치료법으로 세포 재생을 통해 모공복원을 하고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한방학적으로 음식, 수면 등과 관련한 체계적인 생활관리표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더불어, 많은 탈모 업체들이 남성 고객들에 중점을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모는 여성 탈모에 대한 연구도 많이 하고 있다고. 실제로 여성고객이 다모의 60%라고 한다.

 

이러한 노원장의 많은 노력들로 입소문이 나자 모 대기업에서도 인수인계를 하고 싶다고 연락이 오고, 또 큰 탈모 병원에서도 MMA 관련하여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고... 현재는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은 탈모인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싶다는 포부를 남겼다.

 

현재, 리틀넥 오픈 기념, 5월 중 시작하는 신규고객들에 한해 전지점에서 25-40%의 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다고 한다. 상담전화 516-441-7753


CLOSE